해커스경찰, 2022년 경찰 1차 시험 대비 ‘파이널 패스’ 런칭
해커스경찰, 2022년 경찰 1차 시험 대비 ‘파이널 패스’ 런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해커스 경찰
사진제공: 해커스 경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까지 약 4개월가량 남은 가운데, 해커스경찰이 경찰 1차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을 위한 ‘22년 1차 대비 파이널 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경찰 ‘22년 1차 대비 파이널 패스’는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기본, 심화, 기출, 특강 등 모든 커리큘럼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형법, 형사소송법, 형사법, 경찰학, 경찰헌법, 범죄학 강의 등을 수강할 수 있고, 영어와 한국사 검정제를 위한 지텔프(G-TELP), 토익(TOEIC),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더불어, 경찰 가산점을 위한 실용글쓰기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22년 1차 대비 파이널 패스’ 수강 시에는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과목별 전문가가 직접 출제한 문제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표로 진행되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성적 데이터를 실시간 누적 반영하고, 성적 백분율을 제공하며, 해설 강의도 당일 업로드해 몰랐던 부분도 확인할 수 있다. 약점 보강을 위한 복습 노트도 제공하고, 성적 우수자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백화점 상품권, 도서문화 상품권 등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타 학원 수강 이력이나 해커스경찰 수강 이력 인증 시 ‘22년 1차 대비 파이널 패스’ 15만 원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