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드포유와 함께하는 맥스큐 4월호 화보촬영 현장
휴가드포유와 함께하는 맥스큐 4월호 화보촬영 현장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2.0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미디어 맥스큐와 국내 최초 햄프씨드 오일이 함유된 자석패치와 머슬핫크림을 개발, 출시한 휴가드포유가 함께 12월 7일 화요일 밸런스버튼 선정릉점에서 맥스큐 4월호 홍상의의 표지&화보 촬영이 진행이 되었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이번 촬영에 함께한 휴가드포유는 이번에 맥스코와 공동개발 출시한 머슬자석패치와 머슬핫크림 제품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만족 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3관왕을 한 기업이며 다양하고 인증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을 직접 개발하여 출시한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휴가드포유 관계자는 “머슬패치와 머슬핫크림은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헴프씨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머슬패치는 자기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제품인 만큼 운동 전에 부착을 하면 더 높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게 되고 운동 후에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고 머슬핫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여 단품으로 사용했을때보다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하였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지난 11월 2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골든너겟 호텔에서 개최된 2021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에서 2위를 수상한 홍상의 선수는 이번 맥스큐 표지모델로 선정이 되었다. 이에 홍상의 선수를 응원차 외국인 인플루언서 케이트를 비롯하여 맥스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박유민 외 배이지, 백성혜, 유예주, 정한나가 촬영 현장에 방문하여 응원하였다.

이번 행사는 정부 방역 절차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피트니스 전문 방역업체인 핏클방역에서 바이러스에 안전한 촬영장 환경을 조성해주었고 휴가드포유와 함께 활력소, 허스키, 갤러리K가 함께 도움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