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유니온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채용설명회 진행
스타트업유니온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채용설명회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스타트업 인사담당자들의 모임 스타트업유니온이 12월 16일, 17일 양일간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은 스타트업타운 및 ‘유튜브’ 채널 ‘All for startup’ 라이브와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연합채용박람회다. 

이 자리에는 슈퍼캣, 오피지지, 에이치디정션을 비롯해 옴니어스, 아이디어스 등 총 12개의 스타트업과 글로벌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에스넷과 같은 라이징 기업들이 대거 참여한다. 

키노트스피치(기조연설)에서는 김원배 슈퍼캣 Founder이자 CBDO는 'ZEP의 개발', 김성혁 센드버드 이사이자 Head of Engineering은 '국내기업 20년차가 느낀 센드버드의 실리콘밸리 기업문화', 김준기 비마이프렌즈 공동창업자이자 CTO는 'Global Fandom Business Value Creator : b.stage(부제 :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All-in-one SaaS)'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에이치디정션의 김동환 CTO, 오피지지의 김대선 Lead of Engineering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유니온 관계자는 “최근 변이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한번 강화되고 있다”며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보다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유망한 스타트업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자유로운 연말파티 같은 분위기 속에서 기존 박람회에서 보기 드문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이벤터스 플랫폼을 통한 사전신청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기업매칭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입사지원 및 인재풀 등록을 할 수 있다.

모든 참가 신청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질의 및 기업채용매칭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