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 진행
삼익악기,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0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최대 종합악기 브랜드 ‘삼익악기’에서 12월 9일 오후 7시 ~ 8시 단 한 시간 동안 크리스마스를 시즌을 대비하여 인터파크 TV를 통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인터파크 TV를 통하여 진행되는 삼익악기 라이브 방송은 콘서트 컨셉으로 진행되며 집에서 가족 구성원들이 소음 걱정없이 가족밴드를 결성하여 가족간의 음악적인 소통이 가능함을 보여주고 싶다는 목적으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세계최고 기타 브랜드 깁슨 일렉트릭 기타와 전자악기 브랜드 알레시스 전자드럼 그리고 삼익악기의 디지털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 좋은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삼익악기 담당자는 전했다.

깁슨의 경우 깁슨 일렉트릭 기타의 대표모델 이라고 말할 수 있는 Les Paul Standard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깁슨 일렉트릭 기타 Les Paul Special Tribute Humbucker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타 연주자들에게는 꼭 가지고 싶은 기타로 꼽히는 Les Paul Standard의 경우 라이브 방송 최초로 진행되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공간의 제약이 많은 악기로 알려진 드럼과 피아노는 알레시스 입문용 전자드럼 DEBUT KIT이 준비되었고 디지털피아노는 삼익악기 베스트셀러NDP-50PLUS 상품을 준비하여 소음 걱정없이 집에서 언제든지 연주가 가능한 상품으로 준비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통기타 SGW-100과 우쿨렐레 SUK-50C까지 이번 인터파크 TV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상품에 포함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다양한 악기 상품 구성으로 진행되는 삼익악기 X 인터파크 TV는 12월9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라이브로 진행하며 라이브중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 인터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권 쿠폰과 구매자중 선정을 통해 10명에게 칼림바까지 증정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