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연말 맞이 신메뉴 ‘토핑농장’, 청피데이세트’ 출시
청년피자, 연말 맞이 신메뉴 ‘토핑농장’, 청피데이세트’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올 연말을 겨냥해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 ‘토핑농장’ 피자를 출시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청년피자는 글로벌 가수 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로, 지난 ‘2021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피자) 부분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토핑농장’ 피자는 ▲몽글몽글한 에그포테이토 ▲부드러운 크림치즈고구마무스에 달달고소한 콘소메소스 ▲달콤 짭짤한 폭탄불고기 ▲바비큐 소스가 올라간 킹쉬림프로 구성된 청년피자의 스페셜한 4가지맛 피자이다. 인기토핑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풍미와 다양함까지 한 번에 잡아 남녀노소 구분 없이 전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토핑농장 출시와 함께 피자와 국내산 오븐베이크치킨, 콜라로 구성된 ‘청피데이세트’도 출시되었으며, 더 큰 사이즈의 새우로 리뉴얼되어 푸짐해진 ‘불사조킹쉬림프’ 피자도 15일부터 전국의 모든 청년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신메뉴와 세트를 출시했다”며 “추운 날씨에 푸짐하고 따뜻한 청년피자 음식들을 통해 마음까지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