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손해사정사 E.D.F패키지 단기합격 전략 제시
시대에듀, 2022 손해사정사 E.D.F패키지 단기합격 전략 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2.0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손해사정사 E.D.F 종합반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손해사정사는 보험가입자에게 사고 발생 시 그 손해액을 결정하고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한다. 신체, 재물, 차량 손해사정사로 구분되어 활동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손해사정법인업체, 금융감독원 등에 취업할 수 있다. 의학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보험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전문 손해사정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시대에듀에서 선보인 손해사정사 인강은 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요약으로 구성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해 과목별 필수 이론과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11년 경력의 현직 손해사정사 한치영 교수를 통해 유형별 학습 노하우와 핵심 비법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출제 유형을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체계적으로 정리해 수험생들의 단기간 성적 향상을 돕는다.

강의 교재로는 2022 손해사정사 최신 개정판 도서를 제공한다. 각종 법령을 최신 개정에 맞춰 완벽하게 반영한 핵심 이론서로 다양한 사례와 조문, 판례박스를 통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어렵고 난해한 약술형+주관식 2차시험을 대비한 모범 답안을 수록해 올바른 답안 작성 형식을 알려준다.

이외에도 2022 2차시험일까지 횟수 차감 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FULL HD 고화질 강의, 1:1 맞춤 학습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