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unE 올댓뮤즈, 이윤지의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노하우 공개
SBS funE 올댓뮤즈, 이윤지의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노하우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연예인 이윤지
사진: 연예인 이윤지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최근 예능과 SNS를 통해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윤지가 10일(금)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funE 뷰티 예능 ‘올댓뮤즈'에서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육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윤지는 10일 방송에서 마스크팩 대신 확실하고 간편하게 콜라겐을 충전할 수 있는 ‘오포에버 콜라겐 멜팅 패치 + 콜라겐 부스팅 미스트 SET’를 소개한다.

더불어 추운 겨울철을 맞이해 건조함 때문에 생기는 잔주름 걱정을 없앨 수 있는 ‘자이엘 백옥콜라겐 크림 in 세럼’을 선보인다.

또한 야식을 먹고 잠든 윤지가 아침에 부은 얼굴을 잠재우기 위해 사용한 뷰티 디바이스 ‘바나브 롤링업’과 함께 건성 피부인 윤지가 보습관리를 위해 수시로 바르는 꿀템 ‘메디필 펩타이드9 멜라스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댓뮤즈'는 앞서가는 뮤즈들과 트렌드 세터들의 2040세대 취향 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담는 뷰티 예능으로 이윤지, 박유나, 진지희 등 여배우 3인의 일상을 소개한다.

특히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여배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셀프 카메라에 가득 담아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이윤지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2월 10일 금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댓뮤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