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고지고 떡창고, 신제품 국내산 오색떡국떡 출시…명절패키지 이벤트
메고지고 떡창고, 신제품 국내산 오색떡국떡 출시…명절패키지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최대 규모 떡 판매점 메고지고 떡창고가 떡국떡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명절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고지고 떡창고는 다가오는 2022년 명절 준비를 위해 국내산 떡국떡과 약과, 식혜, 유과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떡국떡은 천연재료 분말로 만든 100% 국내산 쌀떡으로 오색떡국떡과 발아현미떡, 새싹보리떡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약과는 우리밀로 만들어 달달하고, 식혜의 경우 유기농 엿기름 및 멥쌀이 첨가된 프리미엄 생강 식혜로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찹쌀이 듬뿍 들어있는 찹쌀유과를 비롯해 쌀조청, 생강조청, 푸딩한우곰탕 등이 더해져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색떡국떡은 현재 온라인가로 8,900원에 판매 중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65% 가량 할인된 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각 상품별로 40~50% 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준비를 마칠 수 있다.

관계자는 “떡국떡은 현재 2,900원이라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명절떡국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명절패키지 이벤트도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