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 2022년도 상반기 공개채용
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 2022년도 상반기 공개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12.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정규직 및 인턴십 채용 서류 접수
마케팅전략,브랜드디자인,공간디자인/설계 등 5개 부문 모집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2022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이달 22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정규직 전형 모집 분야는 △마케팅전략(신입/경력) △브랜드디자인(신입/경력) △공간디자인/설계(신입/경력) △스포츠브랜드기획(신입/경력) △타운운영사업본부(신입)이상 5개 부문이다.

인턴십 전형은 마케팅전략 부문에서만 진행된다.

신입의 경우 관련 학과 전공자와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경력직의 경우 관련 업무 경력를 우대한다.

이밖에도 유니언플레이스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도 제공한다. 우선 업무와 관련된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업 내 계열 어학 브랜드와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 계열 F&B 브랜드의 직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유니언플레이스는 기존 개발 및 운영중인 유니언타운당산점, 강남점, 교대점을 비롯해 이태원역 인근 한남점을 이달 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언플레이스는 내년 상반기에 영등포 선유도역 인근에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기획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운영중이던코리빙/코워킹, 공유주방, F&B, 어학, 스포츠 등 다양한 공간브랜드 운영과 더불어 호텔 운영업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금번의 공개채용을 통한 우수 인재 확보와 분야별 핵심 인력 육성을 꾀하고 있다.

유니언플레이스박지빈 CBO는 “연내에 오픈 예정인 유니언타운한남점과 내년 상반기 개발을 계획중인 선유점을 비롯하여 전사적으로 공간을 추가 개발하는 확장 전략을 채택함에 따라 더 많은 인재가 필요하게 됐다"며 "함께 기업비전을 실현하고 개인 삶의 의미를 함께 찾아갈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채용 전형은 12월 22일까지 유니언플레이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 이달 말까지 1차·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 명단은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자격요건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