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전지현과 함께한 ‘지중해의 신비, 아티초크’ TV 광고 공개
슬로우 글로우, 전지현과 함께한 ‘지중해의 신비, 아티초크’ TV 광고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2.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슬로우 글로우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신규 TVC 영상을 공개했다.

슬로우 글로우는 지난 1차 TVC를 통해 개인별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맞춤형 건기식 ‘비스포크’ 컨셉을 선보인 적 있다. 그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이번 영상은 슬로우 글로우의 대표 제품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를 발견하는 전지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드넓은 자연 속에서 ‘지중해의 신비’라 불리는 아티초크를 찾아 다니는 전지현의 신비로운 모습에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더하며,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힘과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함께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 등장하는 아티초크는 국내에서는 재배가 쉽지 않아 다소 생소하지만, 유럽에서는 귀족 식물로 불리는 슈퍼푸드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브랜드 뮤즈인 전지현씨를 통해 신비롭게 연출한 광고 영상으로 아티초크가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의 힘을 비주얼화 하였다”며 “앞으로도 슬로우 글로우가 전하는 아티초크만의 특별함과 효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티초크의 신비로움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담긴 이번 광고 영상은 1차 TVC에 이어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