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까지 약 4개월이 남은 가운데, 소방공무원 시험이 개편되면서 소방 전문과목이 필수화되었다.

이에 해커스소방이 소방 전문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는 오는 17일(금)까지 매일 밤 8시와 9시 선착순 총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해커스소방 ‘합격생 필기노트’는 최신 출제 경향 및 개정 법령이 반영된 교재로 소방 공채, 경채, 특채, 소방간부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해당 과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해당 교재는 핵심 키워드로 이론을 효과적으로 압축하여 학습할 수 있고, 이해와 실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학습 장치도 제공한다.

더불어 내용들을 한 번에 정리한 부록도 제공한다. ‘이영철 소방학개론 합격생 필기노트’는 직접 시험에 출제되는 중요한 용어나, 소방학개론의 이해를 돕는 용어들을 한 번에 모아 학습할 수 있도록 부록에 정리했다. ‘김진성 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 부록에서는 각 법으로 흩어져 있는 소방관계법규 내용들을 주제별로 묶어 비교, 정리한 것으로 헷갈리기 쉬운 내용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은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문내기 게시글 작성 시, 해커스소방 패스 5만 원 할인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HC 뿌링클+콜라 1.25L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2022년 시험 개편뿐만 아니라 2023년 시험 개편으로 인하여 수험생들의 고민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한 권에 압축한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라며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를 공부하는 수험생이 ‘합격생 필기노트’로 방향성을 잡고 빠르게 합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