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헬스케어, 이천연구소 분야별 우수 연구원 채용
씨제이헬스케어, 이천연구소 분야별 우수 연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콜마 계열사인 씨제이헬스케어가 이천연구소에서 근무할 분야별 우수 연구원을 채용한다.

본 연구원 채용분야는 합성연구, 항체연구, 백신연구, 제형연구, 수액제형연구, 약리연구, ADME, 분석연구 등 총 8개 분야다.

공통지원자격은 석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쳐야 한다. 국가 등록 장애인 및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해 채용에서 우대한다.

연구분야 별 지원자격은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에 있는 자격조건을 필히 확인한 뒤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1차/2차) - 평판조회/처우협의 - 입사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돼 입사하게 될 경우 경기 이천시 마장면 씨제이헬스케어 이천연구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18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씨제이헬스케어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서 작성을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본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씨제이헬스케어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확인 또는 채용공고에 있는 채용담당자 직통 전화번호와 E-Mail로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씨제이헬스케어 연구소는 주 40시간 근무와 유연근무제 등을 도입하고 있다. 더불어 연구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지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