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하마, 제1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IT개발 부문 이색 콘텐츠로 신지식인 인증
엔터하마, 제1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IT개발 부문 이색 콘텐츠로 신지식인 인증
  • 김지아 기자
  • 승인 2019.12.06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대한민국 신지식인협회
사진출처 = 대한민국 신지식인협회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지난 12월 5일 제1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이 부산 상공회의소 상의홀 에서 진행 됐다.

이날, IT개발 부문에서 주)엔터하마 대표 은총명 이 2019대한민국 신지식인 IT개발 부문으로 신지식인을 인증하였다.

대한민국 신지식인이란 지식을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능동적으로 창출하는 사람이나, 기존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발상으로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거나 혁신한 사람으로서, 자기가 개발한 지식을 우리 사회에 공유하는 것에 가치를 두는 것을 말한다.

최근 주)엔터하마는 스타하마(starhama)앱을 만들고 있으며, 한류 콘텐츠의 직접 또는 간접 체험 및 K-POP스타 육성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구성하고 전 세계 K-Pop 지망생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후원해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시키며, 스타가 만들어 내는 가치를 나누고 상생할 수 있는 스타육성 구축프로젝트로 알려져 있다.

스타하마(starhama)앱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해킹 및 조작이 어렵고 불가능하여 범국민 투표에 있어서 투명하고 공정성을 보여 줄수있다. 

한편 스타하마(starhama) 앱 에서 직접 나의 오디션영상을 올리면 매달 제휴되어 있는 기획사에 전달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지며 매 분기마다 오프라인 오디션도 함께 되어 진다고 전했다.
현재 IOS및 안드로이드 에서 배포되어 다운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