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광주 영스타 게임 공모전 시상
2021 광주 영스타 게임 공모전 시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재)광주정보문화진흥원
사진제공= (재)광주정보문화진흥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재)광주정보문화진흥원은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지역 인재 발굴 및 육성을 통해 게임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창의적인 게임 기획서 발굴을 위한 2021 광주 영스타 게임 공모전을 개최하였으며, 청소년 부문에 Filpped, 대학생 부문에 비대면을 대상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남과학대학 게임제작 전공 안태홍 교수의 단체 교육을 시작으로 ㈜ 나딕게임즈 이종훈 이사, (사)모바일게임협회 김현규 부회장, (사)인디게임협회 홍영기 부협회장, ㈜지니소프트 김대성 이사, ㈜에이스프로젝트 전우진 팀장, 온닷 박지상 대표를 컨설팅 위원으로 게임 기획서의 고도화를 통한 발표 심사를 거쳤다. 그 밖에도 NC소프트의 특별상도 주어져 참가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였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을 수상한 송준형 학생은“약 한달 동안 진행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게임 기획에 대한 교육과 멘토링으로 아이디어 구체화, 사업계획서 고도화 등 현업에서 종사하시는 전문가들로부터 게임 기획에 대한 실무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NC소프트의 특별상을 받아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 공모전을 준비한 주최측과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각 부문의 대상 팀은 NC특별상도 수여받았다. 청소년 부문 최우수상은 공성, 우수상은 오레오와 CG가 수상했으며 대학생 부문 최우수상은 공공일게임즈, 우수상은 CNTUGP, Dbulb가 수상했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본부 박하영 본부장은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창의적인 기획서를 바탕으로 광주 게임 산업이 다양해지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