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길은혜,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길은혜,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2.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은혜, 정규수·주석태와 한솥밥...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배우 길은혜가 관리가 탄탄하도록 정평이 난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탄엔터테인먼트는 14일 “최근 길은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길은혜는 화려한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해맑은 미소를 지닌 배우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앞으로 그녀가 보여 줄 모습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에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이어 “길은혜 배우가 지닌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길은혜 배우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팬 분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길은혜는 1999년 영화 ‘텔 미 썸씽’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학교2013’, ‘별난가족’, ‘사랑의 온도’,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해독제는 없다’, 연극 ‘정의의 사람들’, ‘소실’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 탄엔터테인먼트

특히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악역 '금루나' 역으로 열연해 대체 불가한 악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최근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는 신입 승무원으로 등장하여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여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존재감과 개성을 톡톡히 빛내 온 그녀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길은혜와 전속계약을 맺은 탄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정규수, 주석태, 홍서준, 서진원, 박지아, 최재환, 양조아, 김은수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