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이앤에스’, 건축설계분야 인재 채용
‘지에스이앤에스’, 건축설계분야 인재 채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1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설계업무 인재 채용중인 지에스이앤에스
채용 조건은 건축학과 졸업자 또는 동종업계 5년 이상 경력자
우대 사항은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에스이앤에스는 건축설계분야의 실내 인테리어 설계업무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에스이앤에스는 반도체 장비 부품 제조, 실내 인테리어 및 발전설비시스템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으로 탄소중립시스템 실현을 목표로 설립됐다. 전 세계적으로 지에스이앤에스가 보유하고 있는 탄소중립시스템에 관한 동일한 기술은 유일무이하며, 지에스이앤에스가 그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에스이앤에스 김관수 대표는 금속정밀가공 및 철강재 유통업체에서의 17년의 영업경력을 바탕으로 ㈜지에스이앤에스를 설립하였으며, 2021년도 약 40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는 등 큰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019년 10월, ㈜지에스이엔지 설립을 시작으로, 2020년 6월,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로부터 뿌리기업으로 확인받았으며, 2020년 10월에는 한국벤처캐피탈협회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아 성장하고 있다. 이후, 2021년 3월에는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고, 동일한 시기에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를 하였으며, 2021년 5월에는 전문건설업 면허를 취득하여 실내 인테리어 및 발전설비 시스템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지에스이앤에스는 2022년, 약 100억 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이루고자 하고 있으며,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및 시공업무 부문에서 인재 채용을 예정하고 있다. 채용 조건은 건축학과 졸업자 또는 동종업계 5년 이상 경력자로,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사항에 포함된다.

한편, 채용 관련 정보는 잡코리아 및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