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202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정식품, 202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정식품이 202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과 관계사 및 계열사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채용분야는 신입의 경우 정식품 부문은 경영지원, 영업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고객지원, 연구 분야, 관계사 및 계열사 부문은 공정관리, 전산 분야다.

경력사원 채용은 정식품 부문 연구 분야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과 더불어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고객지원 분야는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했을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영업관리 분야는 전국, 연구 분야는 청주, 공정관리 분야는 담양이며, 나머지 분야는 서울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온라인 인적성 검사 - 신체검사 - 2차 면접 - 최종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구비서류를 갖추고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단계별 합격 여부는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해 E-Mail 또는 휴대폰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