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리프커피’, 가맹비, 교육비 등 로열티 면제 혜택 제공
‘베이리프커피’, 가맹비, 교육비 등 로열티 면제 혜택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이리프커피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전국의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매출에 영향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카페창업 전문브랜드 ‘베이리프커피’가 코로나로 인한 장기불황으로 어려운 상황에 가맹비, 교육비 등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리프커피는 신규로 창업을 하시거나 업종변경 창업을 하는 모든 예비창업주분들에게 창업혜택을 제공하는데, 혜택 내용으로는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고 각종 물류지원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신규가맹점주에게 부담은 낮추고 더욱 높은 매출을 높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사 (주)지제이케이홀딩스의 핵심 관계자는 “앞으로 베이리프커피가 더욱 성장하기 위해 더욱 자동화된 시스템과 완제품화된 메뉴 라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브랜드 발전을 가장 최우선 과제로 삼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베이리프커피’는 최소 5평형부터도 창업이 가능한 소형카페창업 전문브랜드로 에그샐러드와 감자샐러드를 활용한 에그머니빵, 감자마요빵 같은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구축하며 부가적인 매출이 함께 늘어날 수 있는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사이드 메뉴 식자재가 완제품형태로 공급이 되기 때문에 점주 1인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