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 무료 샵 홍보 이벤트 진행
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 무료 샵 홍보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연말을 맞이하고 있는 뷰티샵주들을 위해 무료 샵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공비서는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샵 홍보를 해주는 이벤트이며 네일샵, 미용실 등을 운영하는 뷰티 사업자들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기획되었다.

공비서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일뿐만 아니라 예약관리와 매출 관리, 직원관리까지 매장 관리에 전체적으로 필요한 관리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효율적인 CRM프로그램으로 많은 뷰티샵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PC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되어 있어 요즘과 같은 연말 성수기 시즌에 샵주들이 시술 중이거나 바쁜 상황에 처했을 때 예약상황, 일정 등을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공비서예약 어플을 출시해 고객들의 예약 절차를 간소화하고, 예약 채팅 기능을 통해 매장과 고객을 보다 가까운 사이로 이어주어 단골 확보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공비서예약 어플을 이용하면 헤어샵 고객들이 채팅을 통한 상담을 하지 않아도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직접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어 예약 문의에 드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여기에 공비서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100%를 포인트로 제공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공비서 전용 네일샵 쇼핑몰에서 결제 및 문자 요금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공비서는 최근 세텍에서 진행한 네일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해 많은 샵주들의 성원 속에서 온라인 박람회 요금제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

공비서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샵주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요금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최근에는 인스타 무료 샵 홍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