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포천송우리점 신규 오픈
얌샘김밥, 포천송우리점 신규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얌샘김밥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경기도 포천시 송우리에 얌샘김밥 포천송우리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포천송우리점은 종로5가점과 양주옥정점을 동시 운영하고 있는 점주의 세 번째 점포다. 

다점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포천송우리점 점주는 “얌샘김밥 포천송우리점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일반 분식집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감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니 우리 지점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좋은 추억들을 쌓아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얌샘김밥

얌샘김밥 포천송우리점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만큼, 기존 매장과는 차별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기존 매장이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였다면, 포천송우리점은 얌샘김밥의 대표 컬러인 주황색을 포인트로 하여 매장 분위기를 전반적으로 밝게 꾸몄다. 

특히 매장 전면과 내부 벽면에 얌샘김밥 브랜드 패턴을 활용하여 톡톡 튀는 느낌과 활기를 더했다. 패턴의 경우 단무지와 오이, 당근, 우엉을 심플하게 표현해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톤의 테이블과 일체형 의자를 배치해 마치 카페를 연상케 한다.

이러한 얌샘김밥의 포천송우리점은 ‘YUMSEM. It’s Yummy’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음식 본연의 기능인 ‘맛’에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추후 메뉴 개편을 통해 다양한 음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