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카콤운전대행,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주)하이카콤운전대행,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하이카콤운전대행 임명식 대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하이카콤운전대행이 12월 16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운전대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하는 우수 기업, 인물 및 브랜드의 행보를 국내외로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지방자치 부문’에 경기도 구리시, 파주시, 서울시 광진구, ‘커피브랜드 부문’에 스타벅스 코리아, ‘편의점브랜드 부문’에 지에스리테일, ‘세계어린이 구호 부문’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관광진흥 부문’에 남이섬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하이카콤운전대행(이하 하이카콤)은 대리운전·기사파견, 일일수행기사, 차량탁송 등 운전대행 업무를 중점으로 차량에 관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VIP 전용법인 대리운전, 일반 대리운전을 기본으로 내·외국인 공항 픽업서비스, 자동차업체 정비센터 로드탁송, 캐리어 탁송 등 차량탁송업무도 담당하고 있다. 

임명식 대표는 “단순히 돈벌이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함께 나누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하이카콤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하이카콤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