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아프리카,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아이러브아프리카,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아이러브아프리카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아이러브아프리카가 12월 16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글로벌국제구호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하는 우수 기업, 인물 및 브랜드의 행보를 국내외로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지방자치 부문’에 경기도 구리시, 파주시, 서울시 광진구, ‘커피브랜드 부문’에 스타벅스 코리아, ‘편의점브랜드 부문’에 지에스리테일, ‘세계어린이 구호 부문’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관광진흥 부문’에 남이섬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이러브아프리카는 아프리카를 전문으로 돕는 비영리 NGO 아프리카 전문 국제구호개발 비정부 기구이다. 주요 구호사업으로는 생명을 살리는 맑은 물, 희망을 박음질하는 재봉틀, 아이들을 괴롭히는 곤충 지거의 공격을 막아주세요, 굶주림을 없애 줄 따뜻한 밥 한 끼, 안전한 교육 환경에서 공부하고 싶어요, 세계를 향해 꿈을 키우는 아이들, 그리고 건강한 삶을 선물해 주는 화장실이 있다. 

아이러브아프리카는 매월 정기적인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개인이나 회사 및 단체는 아이러브아프리카의 구호사업에 매달 1만 원 이상씩 정기적으로 후원(아동 후원은 월 3만원) 함으로써 간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