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스랩,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브라이언스랩,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브라이언스랩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브라이언스랩이 12월 16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하는 우수 기업, 인물 및 브랜드의 행보를 국내외로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지방자치 부문’에 경기도 구리시, 파주시, 서울시 광진구, ‘커피브랜드 부문’에 스타벅스 코리아, ‘편의점브랜드 부문’에 지에스리테일, ‘세계어린이 구호 부문’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관광진흥 부문’에 남이섬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라이언스랩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다양하고 검증된 천연자원들을 이용하여 식품, 화장품 및 의약용품의 소재로 활용가치가 높은 30여 가지 이상의 독자적인 소재를 개발한 천연소재 연구개발(R&D)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개발소재를 이용하여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기초화장품,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등을 직접 제조 및 유통하고 있으며, 고객사 의뢰 시에는 OEM 및 ODM도 제공한다. 

조민해 대표는 “현재는 국내 ODM 제품의 파이가 가장 크지만, 내년엔 부산에 자체 공장을 만드는 등 자사 제품에 더 주력하고, 해외 수출도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에 맞는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천연제품을 개발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