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우유카페 브랜드 ‘카페희다’ 역삼점 신규 오픈
수제 우유카페 브랜드 ‘카페희다’ 역삼점 신규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카페희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뉴트로 감성의 수제우유 카페 ‘카페희다 역삼점’이 공식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희다 역삼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22년 1월 15일까지 홀 아메리카노 33% 할인과 함께 배달비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카페희다는 2017년 런칭한 뉴트로 감성의 수제 우유 카페창업 브랜드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감성적인 인테리어, 빈티지한 병에 담긴 다양한 우유 메뉴와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꾸준하게 가맹점을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

시그니쳐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수제 생딸기 우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산미가 적고 고소한 커피 메뉴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겨울 시즌을 맞이해 직접 만든 수제 딸기청을 사용해 출시한 딸기쉐이크, 딸기밀크티, 딸기크레이프케이크 메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희다는 본사 직영 제조공장을 통해 핵심 원료를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홀 운영과 동시에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시스템을 갖춰 20평 미만의 작은 매장으로도 1인 소자본 창업을 통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추며,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