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두부와한끼24’, 예비창업자 모집
‘오늘두부와한끼24’, 예비창업자 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두부가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두부 창업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두부와한끼24’가 즉석 두부와 밀키트 판매를 조합한 새로운 창업 모델을 선보이며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80년 전통을 가진 ‘오늘두부와한끼24’는 한식대가 이후남 여사의 두부제조방식을 그대로 재현해 낸 자동화설비를 앞세워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하고 있는 두부 프랜차이즈로, 여성 혼자서도 하루 120모의 즉석 생두부를 무난히 만들 수 있는 운영 편의성이 돋보인다.

관계자는 “즉석 생두부 외에 다양한 두부 밀키트까지 판매하는 복합매장 형태로 창업할 수 있어 사계절 안정적인 고객층을 확보하며 1인창업은 물론 여성창업, 부부창업으로도 경쟁력이 크다”며 “실제로 ‘오늘두부와한끼24’는 단순히 즉석 두부만 판매하는 일반 프랜차이즈 대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본사에서는 점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매출 보장 및 3개월 임대료 지원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2월 프로모션은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창업 프로모션 혜택 여부는 상권심사 및 직무능력 검사를 거쳐 결정될 예정이라고 가맹본사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