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스 ‘얼굴인식도어락’, 롯데홈쇼핑 24일 런칭 방송
아이리시스 ‘얼굴인식도어락’, 롯데홈쇼핑 24일 런칭 방송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이리시스가 자사의 얼굴인식도어락 특별 방송을 오는 24일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방송은 12월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약 65분간 진행되며, 아이리시스의 얼굴인식도어락 ‘아이온200과 ‘링크온 7080’을 소개될 예정이다.

아이리시스 도어락은 1m의 먼 거리에서도 얼굴과 손바닥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어, 편리한 비접촉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우천, 눈, 강풍 등 외부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얼굴인식이 가능하며 택배 도착 알림이나 사진 수신 기능, 원격 현관문 개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디지털 도어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아이리시스만의 특화된 BLE 프로토콜 송수신 기능을 탑재한 덕분에 등록되지 않은 낯선 사람이 현관에 접촉할 경우, 비인기자의 사진을 찍어 인가자에게 즉시 전송하여 위험을 알린다. 

또한, 아이리시스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소문내기’ 이벤트 및 ‘미리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 계정에 재업로드하거나 스크랩, 공유한 후 그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메일로 보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200명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미리구매 링크에서 참여할 수 있는 ‘미리구매’ 이벤트는 방송 전 방송특가로 아이리시스 도어락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추가로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구매내역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선착순으로 100명을 뽑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이리시스 관계자는 “공식온라인몰 오픈 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아이온200’과 ‘링크온 7080’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게 되었다. ‘소문내기’ 및 ‘미리구매’ 이벤트에 참여하여 정성껏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