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로피메이크업, 인플루언서 협업 ‘2021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엔트로피메이크업, 인플루언서 협업 ‘2021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엔트로피메이크업이 연말을 기념해 인플루언서 협업 및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용기 일체형 눈썹펌제 ‘터프브로우리프트펌’과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모(毛) 관리를 위한 ‘브로우앤래쉬리프트세럼’으로 연출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기반 인플루언서 30명 이상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인플루언서들이 브랜드 측에서 제공받은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피드, 스토리, 릴스까지 다양한 플랫폼에 작업물을 남기는 형태로 전개됐다.

엔트피메이크업 측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분위기에 걸맞은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엔트로피메이크업과 함께한 이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캠페인 구성품 또한 자사 제품 ‘터프브로우리프트펌’, ‘브로우앤래쉬리프트세럼’과 함께 미니 크리스마스트리와 파우치를 선물 상자에 담아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린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캠페인 속 인플루언서들이 연출한 제품 사용기, 생생한 후기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터프브로우리프트펌’에 대해서는 “평소 눈썹결을 살린 표현을 좋아하는 저에게 감동적인 제품”, “브로우펌 하나로 외국 언니들 같은 시원한 인상이 가능해졌다” 등의 후기를, ‘브로우앤래쉬리프트세럼’에 대해서는 “속눈썹이 탄탄해진 느낌. 또한 눈에 바르는 제품에 예민한 편인데 바르고 시간이 지나도 괜찮았다” 등의 긍정적 후기를 남기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브로우펌이 생각보다 쉽고, 결과물 또한 너무 예쁘다”, “나도 해보고 싶다”, “멋지다”라며 홀리데이 캠페인 속 제품들에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엔트로피메이크업 측은 12월 한달간 ‘터프브로우리프트펌’, ‘브로우앤래쉬부스터세럼’과 함께 캠페인에서 선보인 미니 파우치를 제공하는 ‘ENTP HOLIDAY 2021’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12월 한 달간 전 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