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재미핑거' 해피타이거, 해피반달곰 뉴패턴 제품 론칭
디자이너 브랜드 '재미핑거' 해피타이거, 해피반달곰 뉴패턴 제품 론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재미핑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디자이너 브랜드 '재미핑거'에서 새로운 해피해피 애니멀 시리즈 해피타이거, 해피반달곰 패턴의 패딩버킷백과 패딩파우치를 론칭했다.

'재미핑거'는 통통튀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관심을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아트웍을 작업을 통해 소소한 일상속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재미핑거 해피해피 애니멀 시리즈 첫번째, 해피래빗 제품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해피타이거, 해피반달곰 제품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패딩 버킷백의 경우 총중량 135g 초경량 가벼운 무게감과 토트, 숄더, 크로스 3way가 가능하며 두께감 있는 3온스 패딩솜 내장재를 사용하여 형태안정감이 좋다. 또한 패딩파우치의 경우 s사이즈와 m사이즈 두가지로 용도에 맞게 구매 할 수 있다.

기존 원단의 제직기간 3배 이상 소요되는 국내 제직의 고가 생지 원단에 재미핑거 오리지널 디자인 패턴을 디지털 프린팅하여 제작하였다.

재미핑거 관계자는 "이전 해피래빗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많은분들의 요청으로 새로운 애니멀 패턴인 해피 타이거, 해피 반달곰 제품을 런칭하게 되었다"라며, "뮤지컬과의 협업 등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곳에서 저희 재미핑거 크루님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