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친환경 패키지 사용한 ‘화요 홈텐딩 키트’ 출시
화요, 친환경 패키지 사용한 ‘화요 홈텐딩 키트’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화요
사진제공= 화요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화요 홈텐딩 키트’를 출시한다.

믹싱 문화를 선도하는 ㈜화요가 누구나 손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도록 하이볼잔 2개, 칵테일 쉐이커, 바 스푼, 바 지거 각 1개, 꼭 필요한 구성의 ‘화요 홈텐딩 키트’를 출시한다.

국내산 쌀과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고 옹기 숙성해 만든 순도 높은 화요는 제품처럼 패키지에도 자연을 고려했다. 제품 박스에는 책임 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 경영 인증 종이를 사용했다. 또, 쉽게 분해되어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잉크 인쇄를 적용했으며, 테이프리스로 과대 포장 및 비닐 사용을 없앴다.

‘화요 홈텐딩 키트’는 광주요 직영점(한남점, 이천센터점)을 통해 총 1,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편, 박스 내부에 화요 500ml를 적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화요25, 화요41, 화요53 가운데 원하는 제품을 추가 구매하면 선물하기에 좋은 세트가 된다. 술을 제외한 키트 구매는 2만5000원이며 술과 함께 세트 구매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쌀 100%로 만든 화요는 프리미엄 증류주의 정석으로, 깊은 풍미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음료, 과일, 허브의 맛과 잘 어우러져 하이볼이나 칵테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