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오데마피게 로얄오크&파텍필립 시계 80만원대 판매 중
'탑퀄' 오데마피게 로얄오크&파텍필립 시계 80만원대 판매 중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12.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탑퀄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오데마피게는 1875년 줄루이 오데마와 에드워드 오귀스트 피게 듀오가 설립한 스위스 시계 회사이다. 오데마피게는 무려 14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로얄 오크 컬렉션이 가장 유명하며, 하이엔드 스포츠 워치를 말할 때 가장 먼저 많은 사람들에게 언급되는 시계이기도 하다.

또한 오데마피게의 경우 세계적으로 가장 복잡한 시계를 만드는 브랜드라고도 불린다. 주력 상품은 로얄 오크 라인이며, 가장 비싼 라인은 오데마피게 로얄 오크 그랜드 컴플리케이션으로 약 11억원의 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오데마피게의 로얄 오크 첫 모델은 1972년 스위스에서 소개 되었으며, 기존의 시계들과는 다르게 독특하고 대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가격또한 그 당시 300프랑이 넘는 가격으로 책정되어 롤렉스의 서브마리너 3배 이상의 가격이 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롤렉스에 비해 대중성은 떨어지지만 돈이 많은 귀족이나 갑부에게 허락되는 시계로 자리 잡기 시작했다.

이러한 인기를 받고 있는 오데마피게 시계를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오데마피게 시계는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ap 시계 오데마피게 시계 오데마피게 15400 파텍필립 시계 파텍필립 노틸러스 파텍필립 칼라트라바 파텍필립 노틸러스 가격 파텍필립 아쿠아넛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오데마피게 로얄오크와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시계의 경우 8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어 눈여겨 볼 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