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살롱에서 선보인 밀크티베이스 원액 쿠팡,위메프 입점
차차살롱에서 선보인 밀크티베이스 원액 쿠팡,위메프 입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차차살롱
사진제공 = 차차살롱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셜벤처 신유통 입점지원 프로젝트 기업으로 선정되어 연계 지원을 받고 있는 TEA 전문 브랜드 차차살롱은 홈카페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밀크티베이스 원액을 쿠팡, 위메프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차차살롱에서 선보이는 밀크티 베이스 원액은 김해 지역 재료인 찻잎, 생강, 쑥과 유기농 비 정제 설탕을 사용하여 티소믈리에(티브랜딩전문가)가 직접 제조한다. 차차살롱 밀크티 베이스 원액은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유통기한은 60일 이내이다.

차차살롱에서 선보이는 밀크티 베이스는 아쌈홍차와 김해홍차, 비정제설탕으로 제조하는 오리지널 밀크티 베이스와 아쌈홍차와 김해홍차, 시나몬, 진저, 비정제설탕으로 제조하는 차이 밀크티 베이스, 마지막으로 국산 어린 쑥, 하동 녹차, 비정제설탕으로 제조하는 쑥 밀크티 3종이다. 

쿠팡, 위메프에 입점되어 있는 차차살롱 밀크티베이스 원액을 구매하는 경우, 선물포장이 가능하고 추천레시피와 ICE 레시피, HOT레시피도 제공하고 있다. 

차차살롱 공동대표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면서 집에서도 편하게 황금비율의 밀크티 맛을 느껴 볼 수 있으면 하는 마음에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베이스 원액을 연구하게 되었으며 지역 과일 및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만큼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티를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