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명품 샤넬 클러치백 및 가방류 최소 40만원대부터 구입 가능!
'탑퀄' 명품 샤넬 클러치백 및 가방류 최소 40만원대부터 구입 가능!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1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탑퀄 제공
사진= 탑퀄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샤넬은 에르메스, 루이비통과 함께 3대 명품 브랜드로 손꼽히는 브랜드이며, 여성적인 이미지가 강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그렇기 때문에 샤넬은 많은 여성들에게 갖고 싶은 브랜드, 누구나 알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샤넬을 대표하는 가방 라인으로는 샤넬 클래식백, 샤넬 보이백, 샤넬 빈티지백 등이 있으며 샤넬 클래식백은 최초로 어깨로 매는 가방으로 유명하다. 손잡이도 당시에는 사용하지 않던 금속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샤넬 보이백은 코코샤넬의 애인 보이 카펠의 권총 주머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이외에도 샤넬 도빌백, 샤넬 백팩, 샤넬 버킷백, 샤넬 미니 크로스백, 샤넬 복조리백, 샤넬 에코백등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에서 샤넬 가방을 4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선보이는 이벤트를 열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샤넬 클러치, 샤넬 클러치백, 샤넬 크로스백, 샤넬 미니백, 샤넬 백백 등 다양한 종류의 샤넬 백이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다양한 샤넬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샤넬 쇼퍼백, 샤넬 숄더백, 샤넬 카메라백, 샤넬 핸드백, 샤넬 토트백 등의 제품도 인기제품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에서는 샤넬 호보백, 샤벨 파우치, 샤넬 체인백, 샤벨 카메라백 등 다양한 샤넬 백들의 자체 제작이 가능하며 자체제작에 대한 문의와 이벤트 관련 사항은 탑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