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3 변리사 완벽 대비... ‘1+2차 통합패스’ 출시
SD에듀(시대에듀), 2023 변리사 완벽 대비... ‘1+2차 통합패스’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2.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새롭게 발달하는 첨단기술과 지식재산권의 창출과 보호가 필요해짐에 따라 출원인의 권리보호를 위해 변리사의 역할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변리사 자격증 취득 시 종합법률사무소, 특허청에 근무할 수 있으며 특허법률사무소를 개설할 수도 있다. 대한민국 8대 전문직으로 평가받는 변리사는 그중에서도 연봉 순위권 상위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고소득 직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3 변리사 1+2차 통합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2023 변리사 1차, 2차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불합격 시 2024년 2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기본이론>문제풀이>테마특강 과정의 다회독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불필요한 과정을 생략하고 필수 핵심 개념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출제경향을 반영한 판례특강을 통해 난이도가 높은 논술형 2차시험을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

강의 교재로는 다년간의 본사 노하우가 담긴 변리사 한끝 시리즈를 제공한다. 특허법, 상표법 등 최근 개정법령을 완벽 반영하고, 과목별 10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기출변형문제, 예상문제를 모두 수록하여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지텔프 강의, 2차 논술형 연습답안지를 특별 제공해 수험생들의 보다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SD에듀(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연말연시 합격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