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시스템, IT직무 SW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 신입직원 채용
IBK시스템, IT직무 SW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 신입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1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IBK시스템이 IT직무 SW개발 및 유지보수를 담당할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컴퓨터 등 IT와 관련한 전공을 이수해야 하며, 비전공자일 경우 IT업무수행이 가능한 경험 또는 학업경험이 있어야 한다. 경력자일 경우 IT직무에 한해 3년까지 인정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따라 채용에서 우대한다.

최종 합격할 경우 기업은행 본점 또는 수지IT센터, 기타 고객사 등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IBK시스템 채용 홈페이지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020년 1월 8일 발표될 예정이며, 필기시험은 오는 2020년 1월 18일 치러질 예정이다. 필기시험 장소의 경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발표된다.

또한, 최종 합격이 될 경우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BK시스템 온라인채용시스템 홈페이지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하거나 IBK시스템 인사복지팀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