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연말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취업포털 커리어, 연말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16일 경남테크노파크 등 연말 주요 기업 및 기관의 주요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우선, 경남테크노파크는 정규직 및 기간제 연구원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정책기획단(1명), 기계소재부품센터(1명), 항공우주센터(2명), 조선해양센터(4명), 스마트제조혁신센터(1명), 정보산업진흥본부(1명), 자동차로봇센터(1명) 등 총 11명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이며 분야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을 필히 해야 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장애인 대상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사업행정(3명)으로 입사하게 될 경우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업무 보조 등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장애인일 경우 학력 및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채용(계약)일로부터 3개월로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임용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단, 제출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해야 지원이 완료된다.

특허청은 일반직 공무원 6급 심사관을 채용한다.

채용은 일반행정, 일반기계, 농업기계, 전기, 전자, 금속, 화공, 물리, 의료기술, 일반환경, 건축, 전산개발, 통신기술, 방송기술 계열 24개 직위에서 총 27명을 채용한다.

학위, 자격증, 경력 등 개별 응시 자격 요건에 부합할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등기우편이나 방문접수하면 된다. 단 방문접수자는 출입을 위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IBK연금보험은 2019년 하반기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회계·세무로 채용될 경우 회계결산 및 법인세 세무조정·결산반영, 외부감사인 관련 대응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대리급 이상 채용건으로 회계결산 경력 2년 이상 보유자 및 관련 업무 수행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임원비서로 1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2020년 1월 13일 임용일 즉시 근무가 가능할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계약 기간은 임용일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9일까지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운조합은 일반직 및 전문직 직원을 채용한다.

일반직은 일반행정(신입) 분야에서 8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직은 변호사(신입) 1명을 채용하며 국내 변호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 경력이 1년 이상일 경우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미헬스케어는 국내외 식품 수출 및 웹 디자인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식품 수출은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식품 수출 분야 7년 이상 경력자,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웹 디자인은 육아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 1년 계약직으로 초대졸 이상 미디어 및 디자인 관련 전공자, 웹 디자인 관련 3년 이상 경력자, 포토샵 및 일러스트 프로그램 능숙자일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서는 자사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오는 24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SK네트웍스는 정보통신 부문 물류센터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물류센터 운영으로 입/출고 관리, 재고관리, 주요 지표 관리 등을 수행하게 된다. 2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함께 물류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이후에는 1년간 계약직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남대학교는 2019년도 하반기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행정으로 마음나눔센터에서 근무할 상담사 1명을 채용한다.

채용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가운데 상담심리사 1급 또는 전문상담사 1급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1년 계약직으로 채용하나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심사-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18일 오후 11시까지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