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재개발원, 이러닝 학습 마일리지 2000만 원 지역사회 기부
경기도인재개발원, 이러닝 학습 마일리지 2000만 원 지역사회 기부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18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인재개발원
사진제공/경기도인재개발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인재개발원이 공무원과 공공기관 직원들이 1년 동안 이러닝 학습을 통해 적립한 학습 마일리지 2000만 원을 경기도내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기부했다.

이순늠 경기도인재개발원장은 18일 오후 2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러닝 마일리지 기부자 일동 명의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올해 기부금은 미혼모 자립을 위한 교육, 임시보호 주거 제공 지원과 가정 해체 및 방임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의 문화프로그램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추진 중인 ‘이런(e-learn) 나눔’ 사회기부는 이러닝 학습자들의 소소한 개별 마일리지를 모아 추진하는 나눔활동으로 일상 속 기부 문화 확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1년 무한돌봄기금 지원을 시작으로 2018년 노인 겨울용품 지원 등 총 8회 1억4635만5000원을 소외계층에 기부해 왔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이러닝 마일리지 나눔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순늠 원장은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지고 있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경기도인재개발원 학습자들은 학습을 통한 지식은 남기고 학습 마일리지는 사회에 환원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으로 공공선 실현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