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출시
하나카드,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2.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카드는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함께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드롭드롭드롭은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이다. 디자이너의 감성 드로잉 작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재미있는 디자인 패턴의 제품을 판매하며, 개성 있는 디자인을 찾는 요즘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말일까지 ‘캠핑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굿즈 신청 후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2월 6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드롭드롭드롭 디자인의 캠핑굿즈’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과장은 “캠핑, 인테리어가 트렌드인 요즘, 관련 업종에서 인기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며 “하나카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