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 허경영 '난세영웅 허본좌' 드라마 공개
대선후보 허경영 '난세영웅 허본좌' 드라마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28 18:5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허경영TV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통령 예비후보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지치고 힘든 연말, 국민들에게 유쾌, 상쾌, 통쾌한 웃음을 선물할 드라마를 공개한다.

허 후보 캠프 관계자는 "최초 공개 난세의 영웅 허본좌 기획, 허본좌 연출, 허본좌 구성, 허장군 출연의 드라마 '이 나라는 내가 지키겠노라'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영상의 내용에 대해 "때는 바야흐로 역병과 외적의 침략에 나라의 운명이 풍전등화에 처한 신축년 여름, 파죽지세로 몰려오는 적군을 단칼에 물리친 허 장군. 역병이 들어 백성들이 쓰러지고 전국 방방곡곡 가게들이 문을 닫는데도 관료라는 자들이 백성의 고혈을 쥐어짜고 있음을 알고 나라와 백성을 구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서는데..."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나라의 도둑을 잡기 위해 칼을 뽑아들었다는 허 장군의 활약상을 담은 “이 나라는 내가 지키겠노라” 1탄은 28일 오후 7시 이후 유튜브 ‘허경영TV’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용이 2021-12-29 13:04:31
언론방송인들은 정신좀 차렸으면 한다.
온통 하루종일 이재명 윤석열 뉴스로 도배를 하고 있으니, 여론조사 1,2위를 독차지 할 수밖에없지
허경영도 기사거리가 얼마나 많은데, 그들 5번 보여줄때 허경영 1번만 보여봐라 바로 1위다..
또한 허경영의 정책이 33가지나 되는데, 아예 관심조차 두지 않고 왕따를 시키고 있으니, 이 얼마나 불공정한가.
33정책 눈여겨 봐야할 대목임을 언론방송인들은 명심해야 할 것이다.

김태함 2021-12-29 03:14:39
난세영웅 허경영 ! 천재 허경영과 보통 인간들의 대결
전개가 어떻게 진행될지 사뭇 궁금하다! 지금 모든 방송과 언론에서는 허후보의 동향 보도를 의도적으로 차단하고 철저히 배제하고 있다. 그럼에도 날이 갈수록 허후보윽 인기는 고공행진이다. 8,000장의 현수막을 제작하여 박근혜 석방에 대한 환영 입장을 밝헜고,
전국에 허후보의 공약을 알리는 전단지 홍보물을 배포하여 허후보의 존재를 과시하고 있다. 여기에다 허경영 투표독려 전화의 효과까지 가세하여 내년 1월중에는 10%대의 지지율도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진다. 복잡하게 얽혀있는 현재의 판세를 마치 바둑을
두듯이 한수씩 두어가는 허경영 후보의 대마잡는 묘미를 함께 지켜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제20대 대선에서 압승을 응원한다.

공의 2021-12-28 21:57:03
제작년32억 작년은43억 종합소득세 정치인중 세금납부1위를 하셨다~직접벌어서정치자금쓰는허경영후보와 국민혈세로 대선치르는 여.야후보 누가 문제일까요?부시와 트럼프 만난사실을 전 백악관상임고문 임청근박사님 증언하셨다~대선토론에 참여시키지는않고 그.알에 노인몆분증인이라고 하고 전KBS연수원장황규환님과 전정인태교수님, 주식전문가 블루넌TV 똑똑한지지자들은 인터뷰하지않고 짜집기거짓보도한다~무보수명예직으로 대통령하시겠다는분을 음주하지않고 환경생각하는 진정국민을 생각하고 애국자이며 부익부빈익빈을 해결해줄수있는분, 허경영33공약 꼭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