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챌린지 시작하는 '피답책방 유성우 대표'의 도전
전자책 챌린지 시작하는 '피답책방 유성우 대표'의 도전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1.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전자책 전문가 피뎁책방 유성우 대표는 지난 1일, 신년 ‘크몽 4주 완성 전자책 쓰기 끝장 챌린지’ 19 , 20,  21기가 동시에 챌린지 도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유성우 대표
사진출처 - 유성우 대표

1월부터는 최우수 도전자를 선정하여 상장과 부상을 지급하며, 도전자들의 출간을 축하하는 끝장데이도 진행한다. 전자책 출간 후 피뎁톡방과 피뎁카페를 통해 끝장챌린지 도전자들의 출간 전자책을 선착순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1월 10일까지 신청 시 얼리버드 할인도 적용된다. 

20기까지 200명이 넘는 참가자들 중 전자책만들기에 아쉽게 실패했던 도전자들에게 다시 전자책을 쓸 수 있도록 재도전 기회를 주는 ‘끝장부활전’도 함께 진행된다. 챌린지 참가자들에게는 빠른 승인, 크몽 유료 광고, 비공개 정보공유 톡방 초대 등 주요 혜택이 그대로 제공되며, 앞으로도 희망자를 받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돈 버는 전자책 작성법’을 출간 해 1인 출판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전자책 전문가 유성우 대표는 “직장 생활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경력, 취미생활, 알고 있던 지식을 글로 담아 전자책을 만들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자신만의 특별한 콘텐츠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PDF 전자책은 ‘돈 버는 법’, ‘일 잘하는 법’, 잘사는 법’ 등 주제를 20~70페이지 내외의 비교적 적은 분량에 핵심 노하우를 담고 있어, 시간 부담 없이 문제 해결책을 파악하고자 하는 현대인에게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정보습득 매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