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N조이]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 '디아블로2 레저렉션'(성기사) #3
[잡N조이]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 '디아블로2 레저렉션'(성기사) #3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기사 인게임 모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직업의 세계는 현실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에서도 고민하고 고민하게 된다.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보고자 한다. 특히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2020년 9월 24일 출시 후 많은 올드게이머들을 소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뉴비(신규유저) 혹은 복귀유저를 위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속 직업을 소개하고자 한다.

성기사(팔라딘)은 원소술사와 함게 게임 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직업 중 하나다. 팔라딘의 경우 튼튼한 방어력과 안정적인 딜링으로 가장 밸런스가 좋은 직업으로 평가 받는다.

타 직업에게 순간이동 스킬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룬워드 아이템 '수수께끼'
▲룬워드 아이템 '수수께끼' 성기사 햄딘빌드의 핵심 코어아이템

팔라딘 빌드는 초반 '축복받은 망치'를 이용한 빌드 햄딘을 가장 선호 한다. 특별히 강한 아이템 구성이 없어서 충분한 딜링을 할 수 있기때문이다. 다만 기동성에 따라 룬워드 아이템' 수수께끼'는 필수로 만드는 것이 좋다. 햄딘의 경우 룬워드 아이템 '수수께끼'를 제외하고는 고가의 장비셋팅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에 비해 사냥능력이 타 직업에 비해 굉장히 우월하다. 

성기사 빌드에서 햄딘은 사냥에 특화 되어 있다면 보스잡이용으로 특화 되어 있는 방패타격 스킬인 강타(스마이트)를 활용한 슴딘도 인기가 좋다.  횃불라지참 사냥용으로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빌드이기도 하다.

그 외 성기사는 취향에 따라 룬워드 아이템 드림(꿈) 을 활용한 드림딘등 열의를 활용한 열의딘 등 다양 빌드육성이 가능하다.

성기사는 다양한 형태로 빌드운영이 가능해 첫 육성캐릭터로 추천한다. 추후 오픈 될 디아블로2레저렉션 레더에서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직업이다.

해당 글은 본 기자의 체험에 의한 내용으로 주관적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