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루-큐브엔터테인먼트 맞손.. 웹툰원작 ‘펌킨타임’ 포스터 공개
헤루-큐브엔터테인먼트 맞손.. 웹툰원작 ‘펌킨타임’ 포스터 공개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1.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브랜드 (주)헤루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진행
-일본 코미코 1위를 차지한 웹툰 원작 웹드라마 '펌킨타임' 로고, 포스터 제작
사진 = (주)헤루 제공이미지
사진 = (주)헤루 제공이미지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디자인 브랜드 ‘헤루’(HERUE, 대표 김혜리)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진행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헤루는 카카오TV 웹드라마 ‘펌킨타임’ 워드마크와 포스터를 소개했다. 

웹드라마 ‘펌킨타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고 일본 코미코에서 1위를 차지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그만큼 ‘펌킨타임’ 특유의 하이틴 로맨스 느낌을 담아내려고 했다는 게 헤루 관계자의 전언이다.

헤루 관계자는 “워드마크는 구름과 같이 푹신한 형태의 타이포그래피를 연출해 드라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체 나열을 물결치는 형태로 해 설레는 감정도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포스터는 귀여운 이미지를 그대로 이어가되 하이틴 로맨스가 가지고 있는 풋풋한 매력을 살렸다. 낙서로 그려 넣은 듯한 하트, 아이콘 등을 활용해 톡톡 튀는 무드로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펌킨타임’은 지난 12월 17일부터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0시 공개됐다. 주연 배우 이수민, 신현승을 필두로 최유진, 여원, 남규희, 서이서 등이 출연, 풋풋한 하이틴 로맨스 감성을 살린 연기로 MZ세대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