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일본 가구·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 단독 런칭 프로모션
쿠팡, 일본 가구·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 단독 런칭 프로모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1.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이 일본 최대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인 니토리(NITORI) 상품들을 직수입해 국내 단독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니토리는 일본 내에선 ‘홈퍼니싱’ 1위 브랜드로,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쿠팡은 국내 고객들이 니토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식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 단독 직수입했다고 전했다. 

쿠팡은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할인 쿠폰 4종을 받아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이 할인된다.

아울러, 니토리 인기 상품을 9990원과 1만9990원에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딜’를 진행한다. 여기에 쿠팡에서 직수입하는 다른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하는 ‘단 하루 특가’를 진행한다.  

쿠팡의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념하며 할인에 나선 브랜드는 샤오미, 스탠리, 재로우 포뮬라 등이다. 이외에도 카테고리로 직수입 상품을 나눠 할인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안 인테리어를 교체하는 고객들을 위해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직수입 상품들을 저렴하고 빠른 배송으로 구매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