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광고 영상 ‘Dark Farm’ 145만 조회수 돌파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광고 영상 ‘Dark Farm’ 145만 조회수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1.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인기 콘텐츠 등극
라네즈 광고 영상 '다크 팜' 주요 장면(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광고 영상 '다크 팜' 주요 장면(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의 광고 영상 '다크 팜(Dark Farm): 검은 농장'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45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Dark Farm : 검은 농장’은 최근 유행하는 가상 세계관을 적용해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의 효능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이다.

피부 속 잡티를 의미하는 ‘칙칙 열매’를 가꾸는 잡티 농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로 담아냈다. 라네즈의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배우 김주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기발한 발상과 시도로 광고계를 뒤흔들고 있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전형적인 뷰티 광고의 틀을 깬 시도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대세인 ‘숏 폼’ 콘텐츠가 아닌 7분에 이르는 긴 호흡의 영상이지만 참신한 스토리 전개로 보는 내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특히 ‘유미의 세포들’ 등으로 가상 세계관에 익숙한 MZ세대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라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검은 농장’ 영상을 시작으로 기발한 발상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래디언씨 크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네즈의 ‘Dark Farm : 검은 농장’ 영상은 라네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