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게임사들, 블록체인 게임에 노크”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게임사들, 블록체인 게임에 노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올해 게임업계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시장에 뛰어드는 게임사들 진출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이 새로운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게임사들이 올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연이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구축에 뛰어들고 있다. 어떤 기업들은 블록체인 게임사 인수 등으로 업계의 블록체인 시장 공략은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업계에서는 게임을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는 P2E 게임이 주류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으며, MZ세대 역시 P2E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1분기부터 다양한 종류의 블록체인 게임들이 연이어 쏟아지는 상황 속에서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에서는 게임산업에 진출할 디지털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개발자과정은 블록체인 게임 시대를 맞아 학생들이 게임과 블록체인에 친숙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개발자과정 관계자는 “게임 블록체인 세계에서 구현한 게임콘텐츠 개발 강의와 전문가 특강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게임블록체인에 준비된 전문 게임개발자로 성장시키기 위해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남캠퍼스에서 운영하는 과정에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무료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시작으로 부산, 구로, 성남, 일산, 수원,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캠퍼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