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자산관리 항목 추가 고도화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자산관리 항목 추가 고도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1.14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우리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우리카드는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및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하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원(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000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000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지속적으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