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스미스 , 2022년 '신상특집' 쇼핑라이브 진행
베베스미스 , 2022년 '신상특집' 쇼핑라이브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1.1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베베스미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유아패브릭 전문브랜드 베베스미스가 19일(수)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2년 베베스미스 신제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육아필수품인 대나무(밤부) 소재의 아기손수건과 목욕타월을 비롯, 실리콘 턱받이, 애착인형 등 다양한 제품과 육아정보가 소개된다. 

19일 방송은 소개되는 제품 중 하나만 구매해도 무조건 무료배송을 해주는 '무무이벤트'를 타이틀로 내걸었다. 메인 이벤트 외에 덕담이벤트, 캡쳐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들 현장이벤트에 응모하면 유모차블랭킷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베베스미스는 예쁘고 화려한 프린팅을 지양하고 고급소재와 기술이 접목된 솔리드톤의 패브릭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나무 소재의 아기손수건을 비롯 밤부 100% 목욕타월, 액상실리콘을 사용한 초경량 턱받이, 오가닉 소재로 만든 애착인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베베스미스 쇼핑라이브 노홍관 MD는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은 육아 필수품일 뿐 아니라, 설을 앞두고 육아 중인 주변 지인에게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합한 제품" 이라고 밝히며 "쇼핑라이브를 통해 앞으로 베베스미스의 모든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베스미스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라이브 채널을 방송알림을 설정하면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