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범죄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 ‘반액 장학’ 신입생 장학혜택
서강전문학교, 범죄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 ‘반액 장학’ 신입생 장학혜택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학들이 지난 12일 정시모집 신입생 원서접수를 마감하고 곧바로 추가모집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서강전문학교 범죄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는 코로나사태로 경제적으로 힘겨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반액 장학’ 신입생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장주상 학장은 “코로나19로 자영업이나 직장을 다니는 학부모들이 가진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학생들이 희망하는 전공에 입학할 수 있는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수험생의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와 1:1면접만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시, 정시 지원과는 관계없이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전문대 졸업자 등이 지원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복지특성화학교로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신도림캠퍼스는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을 통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양성하고 있다.

장 학장은 “경호, 경비분야의 경험과 더불어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 직업상담사, 헤어, 네일, 피부미용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탐정학과 등에서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