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비즈, 2022년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 ‘파이널특강’ 진행
아이파비즈, 2022년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 ‘파이널특강’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무회계 실무 교육기관 아이파비즈가 2022년 신고 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 파이널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특강은 아이파비즈의 2022년 신고 대비 법인결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아이파비즈의 인기 강사인 김강호 세무사가 직접 법인결산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맞춤형 실무사례를 통한 세무조정 실습도 진행한다. 초보자들도 소화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며 실시간 질의응답 및 피드백으로 부족한 부분도 채워갈 수 있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복습용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며 중식과 교재까지 아이파비즈에서 부담한다. 또한 초급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강의도 제공하며 법인결산 신고 서식이나 체크포인트 자료 등 실무를 도와줄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다.

파이널 특강 수강생만 이용할 수 있는 법인결산 상담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실무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전문가가 즉시 답변해준다.

아이파비즈 관계자는 “세무 관련 법령과 정보는 매년 바뀌기 때문에 숙련된 실무자도 자칫 실수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아이파비즈의 법인결산 파이널 특강을 통해 2022년 신고를 미리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