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JLPT LIVE 강의 론칭 기념 무료 LIVE 특강 선보여
파고다인강, JLPT LIVE 강의 론칭 기념 무료 LIVE 특강 선보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고다인강
사진제공=파고다인강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의 파고다인강이 JLPT LIVE 강의 론칭을 기념해 무료 LIVE 특강을 진행한다. JLPT LIVE 원데이클래스는 N1부터 N3까지 목표급수에 따른 원데이 실전 문제풀이 강의이며, 라이브 강의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언어지식 영역인 문자어휘&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 JLPT 집중 문제 풀이로 실전 대비가 필요한 학습자, 수업을 다 듣는 게 부담스러운 학습자, 집에서도 오프라인 같이 생동감 넘치는 수업이 듣고 싶은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JLPT LIVE 원데이클래스는 이상옥 강사가 N1, N2를, 황효정 강사가 N3를 담당하며, LIVE 녹화 vod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문자어휘 & 문법 50제 세트가 제공된다.

1월 20일 목요일에는 JLPT LIVE 강의 수강 전, 공부 맛보기를 할 수 있는 무료 라방을 진행한다. 이상옥 강사는 오후 5시에 N1, N2 공통 필수 문법을, 황효정 강사는 오후 8시에 헷갈리는 N3 한자정리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무료 라방 사전 알림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30명에게 선물한다. 또, 무료 라방에 참여한 학습자에게 전원 JLPT 비법 자료와 1월 LIVE 50% 할인 시크릿링크를 제공하며, LIVE 구매 인증 시, 선착순 6명에게 2만 4천 원 상당 종합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 또 취업을 준비하는 취취준생이 늘어나고 있다. 학습자들이 공부하는 데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듣고, 저렴한 수강료로 짧고 굵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를 개설했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