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효선, tvN '킬힐'서 김하늘·이혜영과 대립하는 안안나 역 캐스팅
배우 김효선, tvN '킬힐'서 김하늘·이혜영과 대립하는 안안나 역 캐스팅
  • 전소미 기자
  • 승인 2022.01.18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소미 기자 = 배우 김효선이 tvN 드라마 '킬힐(연출 노도철 / 극본 신광호, 이춘우, 제작 유비컬쳐 메이퀸픽쳐스)' 출연를 확정했다. 

드라마 '킬힐'은 치열한 홈쇼핑 업계를 배경으로 성공을 쟁취하고자 하는 이들의 강렬한 욕망과 경쟁, 권력 가운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쇼호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주연으로 확정된 가운데 배우 김효선은 극중 잘나가는 MD 안안나 역으로 캐스팅 되어 원하는 것을 소유하기 위해 자기 중심적으로 행동하는 악역으로 우현(김하늘), 모란(이혜영)과 시시각각 대립하며 어떤 매력으로 캐릭터를 만들어갈지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효선은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이런 소중한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비주얼 디렉터님, 스텝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김효선은 대한민국 여배우 1호로 류승완 감독 영화 '짝패'서 흰 옷을 입은 여배서 역으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고 SBS 드라마 신의, JTBC 드라마 무정도시 등 꾸준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뮤지컬과 영화 ‘동백’으로 배우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킬힐'은 2022년 상반기 중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